연예뉴스

방예담, 데뷔 첫 OST 도전…'브랜딩' 김지은·로몬 로맨스 지원사격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슈어맨스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브랜딩 인 성수동' 세 번째 OST 주자 발탁…22일 공개

17085775677792.jpg
가수 방예담이 '브랜딩 인 성수동' OST 주자로 발탁돼 감미로운 감성을 전달한다. /블렌딩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방예담이 데뷔 후 처음으로 OST에 참여한다.

방예담은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U+ 오리지널 드라마 '브랜딩 인 성수동' 세 번째 OST '나의 낮과 밤이 너라서'를 발매한다.

'나의 낮과 밤이 너라서'는 따뜻한 어쿠스틱 피아노와 감미로운 멜로디가 인상적인 팝 발라드 곡이다. 보컬에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된 피아노 위주의 미니멀한 사운드에 방예담의 세련되고 트렌디한 보이스가 완벽하게 스며들어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가사를 통해 영혼이 뒤바뀐 강나언(김지은 분)과 소은호(로몬 분)가 서로에게 천천히 물들어가는 감정을 애틋하게 담아내고 있다.

두 주인공의 서사가 점차 쌓여가는 가운데 방예담의 감성은 몰입도를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기회를 통해 OST에 첫 도전한 방예담은 지난해 11월 첫 번째 미니앨범 'ONLY ONE(온리 원)'을 발매하고 솔로 아티스트로 정식 데뷔했다. 이후 홍콩 콘서트, 일본 팬미팅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방예담이 가창한 '나의 낮과 밤이 너라서'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더팩트(www.tf.co.kr)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7,189 / 1 페이지
번호
제목/내용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