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이민호X공효진, 우주로 떠난다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슈어맨스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16484412256265.jpg

이민호와 공효진이 로맨틱 코미디로 만난다.


28일 키이스트 측은 배우 이민호와 공효진이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키이스트, MYM엔터테인먼트)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배우 이민호, 공효진. 사진=키이스트

'별들에게 물어봐'는 제작 준비 기간만 5년인 국내 최초 우주정거장 배경 드라마로 일찍이 화제를 모았다.
'파스타' '질투의 화신' 등 로맨틱 코미디 대가 서숙향 작가가 극본을, '사이코지만 괜찮아' '도시남녀의 사랑법' 등의 박신우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여기에 '하이에나''보건교사 안은영' '구경이'등 트랜디하면서 독창적인 기획의 작품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키이스트가 제작에 나서면서 환상의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민호는 극중 우주관광객 자격으로 우주정거장으로 떠나는 사명감 넘치는 산부인과 의사 '공 룡'역을,공효진은 한국계 미국인 우주비행사 '이브 킴'역을 맡아 전에 없는 케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우주라는 새로운 배경에서 과연 두 사람은 어떤 운명적인 만남을 그릴지 국내 팬들뿐만 아니라 전세계K-드라마 팬들 사이에서 벌써부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별들에게 물어봐'는 2023년 국내 채널과 글로벌OTT에 동시 온 에어를 목표로 오는4월부터 촬영에 돌입한다.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뉴스컬처(www.newsculture.press)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2,515 / 1 페이지
번호
제목/내용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