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스물다섯 스물하나' 기타 멘 남주혁…청춘미 폭발할 밴드부 공연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슈어맨스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16474910656058.jpg
11회에서 그려질 장면. 사진=tvN '스물다섯 스물하나'

'스물다섯 스물하나'가 밴드부 공연 장면으로 싱그러운 청춘들의 모습을 보여준다.


tvN 토일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극본 권도은/연출 정지현, 김승호)는 17일 김태리와 남주혁, 김지연(보나)과 최현욱이 1999년 태양고 밴드 정기공연에 참여한 장면을 공개했다.


11회에서 그려질 장면. 사진=tvN '스물다섯 스물하나'11회에서 그려질 장면. 사진=tvN '스물다섯 스물하나'

문지웅(최현욱 분)이 보컬을 맡고 있는 태양고 밴드부 '밀림의 왕자' 공연장에 나희도(김태리 분)와 백이진(남주혁 분), 고유림(김지연 분)이 찾아온 장면이다.
문지웅은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마이크를 잡고 열창하고, 관객들의 열광적인 분위기 속에서 나희도와 고유림 또한 박수를 치며 공연을 즐긴다.
이내 백이진 또한 기타를 멘 채 무대 위에 등장한다.


이 장면에서 배우들이 팀워크를 발휘하면서 싱그러운 청춘들의 모습이 표현됐다고. 김태리와 김지연은 무대 위를 휘어잡는 남주혁과 최현욱에게 뜨거운 호응을 보내며 생동감 넘치는 장면을 만들어냈다.


11회에서 그려질 장면. 사진=tvN '스물다섯 스물하나'11회에서 그려질 장면. 사진=tvN '스물다섯 스물하나'

제작사 화앤담픽쳐스는 "신나게 열정을 쏟아내는 배우들의 기운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장면이 될 것"이라며 "태양고 3학년의 마지막을 멋지게 장식하게 될 나희도와 고유림, 문지웅 그리고 이들과 함께하는 백이진의 훈훈한 모습을 본 방송에서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뉴스컬처(www.newsculture.press)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2,515 / 1 페이지
번호
제목/내용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