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국내 최장수 여성 듀오, 연신 "죄송하다"한 이유는?…'너목보9'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슈어맨스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16458435077936.jpg


[스포츠서울 | 황혜정 인턴기자] 국내 최장수 여성 듀오 ‘다비치’가 ‘너의 목소리가 보여9’에 뜬다.
다비치는 연신 “죄송하다”를 외쳐 이유를 궁금케 한다.
26일 방송하는 ‘너의 목소리가 보여9(이하 ‘너목보9’)’에는 국내 최장수 여성 듀오 다비치가 게스트로 출연, 음치 색출에 나선다.
시즌3에 이어 두 번째 출연인 다비치는 “업그레이드 된 것 같다”, “자신 있다”며 초반부터 의욕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두 사람은 미스터리 싱어들의 정체가 공개될수록 자신감과 반비례하는 추리 실력에 점점 작아지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긴다.

시즌3에 출연했을 당시에도 미스터리 싱어들에게 연신 사과했던 다비치는 이번에도 “죄송하다”며 배꼽사과하는 모습을 보이고, 또 음치 수사대에게도 무시 당하는 등 굴욕의 순간들을 겪었다고 해 다비치의 실력자 추리 결과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음치 색출에 난항을 보이던 다비치는 “작전을 바꿨다”며 스페셜 MC로 함께한 차태현에게 도움을 청하며 반전을 꾀하기도. 오랜 시간 함께하며 친자매 같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다비치가 최후의 1인으로 실력자를 찾아내 성공적인 듀엣 무대를 완성할 수 있을지 오늘 밤 방송하는 ‘너목보9’ 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너목보9’은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40분,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et16@sportsseoul.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스포츠서울(www.sportsseoul.com)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2,515 / 1 페이지
번호
제목/내용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