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웨이브 3월 라인업, 마마무 다큐부터 해외시리즈까지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슈어맨스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1645679295602.jpg

웨이브가 3월 풍성한 신작으로 돌아온다.


24일 웨이브 측은 그룹 마마무의 성공 스토리를 담은 다큐멘터리 'MMM_내가 하면 HIP', 드라마 '내일', 예능 '써클 하우스' 등 서비스 주요 라인업을 공개했다.


웨이브 3월 라인업. 사진=웨이브

#마마무 다큐 'MMM_내가 하면 HIP'

웨이브는 MZ를 겨냥해 전 세계적 인기를 얻은 그룹 마마무의 성공신화를 주제로 한 음악 다큐멘터리를 선보인다.
방송에는 화려한 무대, 백스테이지, 성장을 위한 노력 등 마마무 멤버들이 펼치는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다.


#화제의 방송 드라마

주요 출연진, 연출, 유명 원작 등으로 화제를 모은 드라마 기대작도 3월 중에 오픈된다.


KBS에서 방송되는 '크레이지 러브', MBC '지금부터, 쇼타임!'과 '내일', SBS '사내맞선'이 웨이브에서 공개된다.


'크레이지 러브'는 살인을 예고 받은 일타 강사와 시한부 선고를 받은 비서의 달콤살벌한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김재욱, 정수정이 주연을 맡았다.


박해진, 진기주, 정준호가 출연하는 '지금부터, 쇼타임!'은 귀신과 대화할 수 있는 마술계 슈퍼스타와 신비로운 비밀을 간직한 순경이 공조하는 코믹 수사극이다.


'내일'은 '트레이서' 후속으로 김희선, 로운, 이수혁, 윤지온이 출연하는 작품으로 죽은 자를 인도하던 저승사자들이 죽고 싶은 사람들을 살리는 이야기를 담았다.


동명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사내맞선'은 잘생긴 CEO와 정체를 숨기고 맞선을 본 직원의 스릴 가득한 로맨스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안효섭, 김세정, 김민규, 설인아가 출연한다.


#신선함 더한 예능 라인업

예능 프로그램 중에는 신선한 포맷으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안겨줄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나설 예정이다.


TV조선 '국가가 부른다'는 '대국민 노래 민원 해결 프로그램'이라는 콘셉트로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지난 22일 첫 방송된 채널A, SKY채널 '강철부대2'도 웨이브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 SBS는 대국민 상담 프로젝트 '써클 하우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에서는 위로가 필요한 청춘들을 위해 정신건강의학과 오은영 박사와 배우 이승기, 한가인, 방송인 노홍철, 댄서 리정 등이 특별 멘토로 나선다.


#독점·선공개 해외시리즈&영화

해외 시리즈로는 CBS '이블' 시즌2, HBO '인 트리트먼트' 시즌 1~4, '인더스트리', '하얀거탑' 등이 오픈을 앞두고 있다.
또 '첫 키스만 50번째'를 비롯해 다양한 영화가 업데이트 예정이다.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뉴스컬처(www.newsculture.press)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2,515 / 1 페이지
번호
제목/내용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