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안효섭·김세정, 벌써 '사내맞선' 기대되는 케미(화보)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슈어맨스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16454204380973.jpg
배우 안효섭, 김세정 화보컷. 사진=마리끌레르

드라마 '사내맞선' 배우 안효섭과 김세정이 케미스트리를 발산한 화보를 선보였다.
매거진 '마리끌레르'는3월호를 통해 배우 안효섭과 김세정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두 배우는 세련된 무드를 기반으로 물흐르듯 자연스럽고 달콤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며 오는 28일 첫 방송을 앞둔 드라마 '사내맞선'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사내맞선'은 외모와 능력을 모두 갖춘 CEO '강태무(안효섭 분)'와 정체를 속인 채 맞선을 본 직원 '신하리(김세정 분)'의 관계를 다룬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된 동명의 웹 소설이 원작이다.


배우 김세정 화보컷. 사진=마리끌레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안효섭은 강태무에 대해 "남모르는 아픔을 가진 인물이다.
주도면밀하고 강해 보이지만 내면엔 두려움에 떠는 소년이 있다"며 그 소년을 꿰뚫어보는 인물이 신하리라고 덧붙였다.
김세정은 "신하리의 모습이 상황마다 달라 어디에 중심을 둬야 할지 고민했다"며 현장에서 느껴지는 대로 연기하면서 신하리를 긍정적이고 대처 능력이 뛰어난 인물로 키워 나갔다고 답했다.


배우 안효섭 화보컷. 사진=마리끌레르

인터뷰 말미에 두 배우는 '사내맞선'이 또 하나의 도전이라고 입을 모았다.
김세정은 "도전이 아닌 선택은 없다고 생각한다.
'사내맞선'이 좋은 선택이라고 느낀다"고 말했다.
안효섭은 "순간순간 옳은 선택을 해나갈 것이라는 믿음이 있다.
이번 작품을 통해 어떤 형태로든 '더 나은 나'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배우 안효섭, 김세정 화보컷. 사진=마리끌레르

'사내맞선'의 두 배우, 안효섭과 김세정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3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뉴스컬처(www.newsculture.press)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2,515 / 1 페이지
번호
제목/내용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