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승리요정' 된 임영웅 "모든 국민들이 응원합니다"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슈어맨스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16450691068601.jpg

가수 임영웅이 '승리요정'이 됐다.


임영웅은 지난 16일 자신의 SNS에 컬링 국가대표팀을 응원하는 영상을 게재했다.
앞서 "임영웅 님의 응원을 받고 싶다"는 김은정의 메시지를 접한 뒤 응답한 것이다.


가수 임영웅. 사진=임영웅 인스타그램

가슴에 태극기를 달고 등장한 임영웅은 "김은정 선수의 부름을 받아 제 응원이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하는 바람으로 영상을 찍게 됐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팀킴의 컬링을 비롯한 모든 올림픽 종목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결과와 상관없이 꼭 웃으면서 들어오길 바란다.
모든 국민들은 여러분들을 응원하니까 김은정 선수 그리고 팀킴, 모든 국가대표 여러분들 끝까지 파이팅하시길 바라겠다"는 든든한 응원을 건넸다.


이날 컬링 국가대표팀은 덴마크와의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여자 컬링 8번째 경기에서 8-7로 승리하면서 4강 진출의 희망을 밝혔다.
4강 진출이 희박하던 상황에서 덴마크 전에 승리하고, 다른 팀들의 승패까지 얽히면서 4강 진출 가능성을 남겨놨다.


팀 킴은 17일 오후 3시 5분(한국시간) 스웨덴을 상대로 베이징 동계올림픽 여자 컬링 라운드로빈 9차전을 치를 예정이다.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뉴스컬처(www.newsculture.press)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2,515 / 1 페이지
번호
제목/내용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