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김환희, 어엿한 배우의 성숙한 자태(화보)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슈어맨스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16514684362631.jpg
배우 김환희 화보. 사진=빅이슈 코리아

배우 김환희가 성숙한 자태를 드러냈다.


'서울국제어린이영화제' 첫 번째 크로스아이콘이자 이달 개봉되는 영화 '안녕하세요'로 스크린 컴백을 앞두고 있는 배우 김환희는 매거진 빅이슈 코리아 274호에서 아역 이미지를 탈피한 성숙한 비주얼로 놀라움을 안겼다.


공개된 화보에서 김환희는 화이트 원피스를 입고 청순한 자태를 뽐내며 어엿한 성인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음을 알렸다.
또 다른 착장의 컷에서는 상큼 발랄한 비타민 미소를 지으며 20대의 풋풋한 에너지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배우 김환희 화보. 사진=빅이슈 코리아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아역 시절부터 다져온 연기 내공을 드러냈다.
그는 감정을 잡을 때에 대해 "전에는 처음부터 끝까지 감정을 폭발시켰다면 지금은 꽂히는 한 포인트에서 터뜨리고 높낮이를 조절한다"고 노하우를 전했다.
이어 "대본을 읽었을 때 어느 대사에서 눈물이 나는지 확인하고, 그 부분에서 감정을 확 올렸다가 쭉 내리면 사람들이 감정 연기를 부담 없이 받아들일 수 있겠다고 생각하게 됐다"고 말했다.


배우 김환희 화보. 사진=빅이슈 코리아

6년 전 '서울국제어린이영화제' 개막식 MC로 활약한 이후 크로스아이콘으로 다시 영화제와 인연을 맺은 그는 "무엇보다 어린이 영화제의 주인공인 어린이 배우들이 나중에 한국 영화계에서 활약하게 되지 않나. 어릴 때부터 이들에게 관심을 가져주시면 성인이 되어서 영화계를 이끌어갈 테니까 어떻게 하면 홍보대사로서 더 많은 분들께 알릴 수 있을지 약간의 책임감을 가지고 임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환희는 5월 개봉을 앞둔 영화 '안녕하세요'에서 세상에 혼자 남겨져 의지할 곳 없는 열아홉 수미 역을 맡았다.
세상의 온기를 배우는 과정과 애틋한 성장통을 그리며 관객들의 마음에 녹아들 예정이다.


배우 김환희 화보. 사진=빅이슈 코리아배우 김환희 화보. 사진=빅이슈 코리아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뉴스컬처(www.newsculture.press)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2,515 / 1 페이지
번호
제목/내용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