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14억 시청자 겨냥한 인도 리메이크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슈어맨스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16454205047298.jpg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포스터. 사진=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가 인도에서 새롭게 탄생한다.


JTBC스튜디오는 21일 "최근 인도 최대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업 '포켓 에이스(Pocket Aces)'와 함께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인도 리메이크판 제작을 확정했다"라고 밝혔다.


지난 2018년 방영된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연상연하 커플의 현실감 있는 연애를 그린 드라마로, 최고 시청률 8.3%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주연을 맡은 손예진과 정해인의 밀도 높은 연기 호흡과 안판석 감독의 연출로 작품은 서울드라마어워즈 한류드라마 우수상, 아시안 텔레비전 어워드 드라마 작품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특히 JTBC는 이번 리메이크를 통해 14억 인구에 달하는 시청자, 세계 최대 규모에 달하는 발리우드 영화 시장에 첫걸음을 내딛게 됐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포스터. 사진=JTBC

JTBC스튜디오 정경문 대표는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가 인도 시청자들에게 리메이크로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협업은 JTBC스튜디오가 역동적인 인도 시장에 첫걸음을 내딛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다.
JTBC스튜디오의 흥행 IP와 포켓 에이스의 뛰어난 제작 역량이 만나 더욱 훌륭한 작품을 탄생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JTBC스튜디오는 지난 2021년 미국 제작사 윕(wiip)을 인수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에 나섰고, 인도 리메이크를 비롯해 '이태원 클라쓰' 등의 IP 리메이크를 선보일 계획이다.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뉴스컬처(www.newsculture.press)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2,515 / 1 페이지
번호
제목/내용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