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NC화보]'배앤크' 김정훈, 다채로운 얼굴로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슈어맨스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16442949071161.jpg
뉴스컬처와의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한 배우 김정훈. 사진=김태윤 기자

배우 김정훈이 카메라 앞에서 짙은 눈빛을 발산했다.
'배드 앤 크레이지', '설강화'에서 열연을 펼친 배우 김정훈이 서울 성수동 뉴스컬처 사옥에서 진행된인터뷰 후 사진촬영에 임했다.
'배드 앤 크레이지'에서는 마약 조직의 보스 정일수 역을 맡았고, '설강화'에서는 호수여대 시설 관리인 김만동(김종수 분)의 아들 김상범으로 분했다.
본격적인 사진 촬영이 시작되자 그는 수줍음을 거두고 진중한 눈빛과 함께 다채로운 얼굴로 카메라를 마주해 눈길을 끌었다.


뉴스컬처와의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한 배우 김정훈. 사진=김태윤 기자뉴스컬처와의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한 배우 김정훈. 사진=김태윤 기자뉴스컬처와의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한 배우 김정훈. 사진=김태윤 기자뉴스컬처와의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한 배우 김정훈. 사진=김태윤 기자뉴스컬처와의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한 배우 김정훈. 사진=김태윤 기자뉴스컬처와의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한 배우 김정훈. 사진=김태윤 기자

한편, 김정훈은 '배드 앤 크레이지', '설강화'에 이어 2022년 상반기JTBC '그린마더스 클럽'에서 또다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뉴스컬처(www.newsculture.press)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2,515 / 1 페이지
번호
제목/내용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