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모럴센스' 이엘X서현우X김보라, 동네 언니→전 여친으로 등장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슈어맨스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16442096996425.jpg
'모럴센스' 스틸컷. 사진=넷플릭스

이엘, 서현우, 김보라가 '모럴센스'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한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모럴센스'는 모든 게 완벽하지만 남다른 성적 취향을 가진 지후(이준영 분)와 그의 비밀을 알게 된 유능한 홍보팀 사원 지우(서현 분)의 취향존중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영화 '내부자들', '콜', tvN '도깨비' OCN '블랙' 등에서 인상적인 캐릭터를 선보인 이엘은 지우의 단골 애견 펍 사장 혜미 역을 맡는다.
혜미는 지우의 고민을 들어주고 진심 어린 조언을 아끼지 않는 친근한 '동네 언니'로, 애인은 없지만 데이트는 쉬지 않는 인물이다.
그간 개성 있는 마스크로 카리스마를 뽐낸 이엘은 혜미 역을 통해 내추럴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모럴센스' 스틸컷. 사진=넷플릭스

영화 '유체이탈자', '남산의 부장들', tvN '악의 꽃' 등 다채로운 작품에 출연하며 내공을 쌓은 서현우는 홍보팀 황팀장으로 분한다.
그는 오지랖과 꼰대 기질을 사진 '밉상'이지만 현실감 넘치는 캐릭터다.
특히 황팀장은 지우와 사사건건 대립하며 극에 재미를 더하고, 지우의 매력을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마지막으로 tvN '부암동 복수자들', JTBC 'SKY 캐슬' 등에서 흠잡을 곳 없는 연기력을 선보인 김보라는 지후에게 트라우마를 안겨준 전 여자친구 '하나'를 연기한다.
'부암동 복수자들'에서 티격태격하는 학교 친구로 만났던 김보라와 이준영이 '모럴센스'에서는 어떤 케미를 보일지 호기심이 높아진다.


개성 뚜렷한 배우들의 만남에 박현진 감독은 "모두 같이 작업해보고 싶었던 배우들인데 '모럴센스'로 함께하게 되어 기뻤다"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모럴센스'는 오는 11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뉴스컬처(www.newsculture.press)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2,515 / 1 페이지
번호
제목/내용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