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아까B컷] 카메라, 노트북, 핸드폰도 궁금해...한참 기계에 관심 많을 나이, 0n년생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슈어맨스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1643514875738.jpg

뉴스컬처가 하드에만 잠들어 있기엔 아까운 사진들을 탈탈 털어 모은 'B컷 사진'을 공개합니다.
나만 보기 아까운 B컷, 이번 주인공은 뮤지컬 빌리엘리어트 출연중인 배우 이우진, 성주환, 주현준, 강현중 입니다.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빌리와 마이클 페어 인터뷰는 서울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 로비에서 진행됐다.
함께 있어서 더욱 케미 좋은 장난꾸러기들은 인터뷰 내내 기자들의 장비를 신기해하고 관심을 보여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기도 했다.
지치지 않는 텐션으로 인터뷰를 이끌어간 네 배우의 사진을 모았다.
#이우진·성주환 - 미래의 사진가와 모델(ft.이우진 기자님이 찍은 사진 공유합니다)

인터뷰를 마무리하고 사진촬영을 위해 이동하던 중 카메라에 관심을 갖던 두 배우. 잠시 짬이 난 사이에 카메라를 들어본 우진과 모델이 된 주환.열정 사진작가의 다리각도쿵짝이 잘 맞는 우진 주환의 결과물1. 사진=이우진결과물2. 사진=이우진쿵짝 잘 맞는 실친페어의 촬영도 신나게 끝을 맺었다.

#인터뷰 끝난 후 바톤터치 중에 개최된 타자대회

기자의 노트북에 열띤 관심으로 열리게 된 타자대회.'아무거나 적어봐요' 라는 요청에 다들 한줄씩 적는 중.신중하게 한글자 한글자현준은 몸까지 풀면서(?) 타자 준비하기도 해 웃음을 자아내기도.과연 누구의 코멘트 일까요?노트북에 이어 폴더폰에도 관심집중!현준현중페어도 텐션 터트리면서 마무리! 안-녕!

사진=김태윤 기자, 이우진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뉴스컬처(www.newsculture.press)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2,515 / 1 페이지
번호
제목/내용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