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이게 이마트 광고라고?" 이옥섭X구교환, 극과 극 단편 필름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슈어맨스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16500777614826.jpg

이마트와 '2X9'(이옥섭, 구교환)이 만났다.


지난 14일 신세계 이마트가 유튜브를 통해 배우 겸 감독인 구교환과 이옥섭 감독이 참여한 두 편의 단편 영화 'LOVE VILLAIN(러브 빌런)', '대리운전 브이로그'를 공개했다.
영화는 구교환, 이옥섭 감독의 유튜브에도 함께 공유됐다.


'LOVE VILLAIN(러브 빌런)', '대리운전 브이로그'.

작품은 그동안 다양한 분야의 문화예술 지원 사업을 선보인이마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문화예술지원 프로젝트 'Slice Of Life'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옥섭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은 'LOVE VILLAIN'은 '다빈'(김다빈 분)의 입 속에 있는 마지막 껌으로 인해 다투게 되는 연인 '메구'(메구 분)와 교환'(구교환 분)의 이야기를 그린다.
이옥섭특유의 다채로운 색감이 담겨 있으며,연인 간의 다툼과 화해를 유쾌하게 표현한다.


특히 모델로 활약 중인 메구가 'LOVE VILLAIN'으로 연기자에 도전해 눈길을 끈다.
메구는 일본인 배역을 맡아 유창한 일본어 실력을 뽐내며 매력적인 연기를 펼친다.


연기와 연출모두 소화해 '배감'(배우, 감독)이라고 불리는 구교환은 '대리운전 브이로그'로각본과 연출, 연기까지 도맡아 작품을 완성한다.
구교환의 '브이로그' 연작에 해당하는 '대리운전 브이로그'는 옥수수 농장집 아들 '교환'(구교환 분)이 대리운전을 하다 의문의 두 여인을 만나며 벌어지는 사건을 담는다.
구교환과 함께 배우 박명신과 김재화가 출연한다.


앞서 이옥섭과 구교환은 삼성 비스포크와 협업해 썸머 무비 '너를 위해 문을 열어 놓을게'를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일반적인 제품 광고를 진행하기보다 영화 내제품을 녹여내 더 많은 시청을 이끄는효과를 가져왔다.


신세계 이마트 관계자는 뉴스컬처에 "그동안 신세계 이마트는 독립영화인을 조명하는 '들꽃영화상' 후원 등 문화예술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왔다.
이옥섭, 구교환 감독과 함께한 문화예술지원 프로젝트 'Slice Of Life'도특정 제품 홍보 목적이 아닌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젊은 영화인들을 위해 마련한 자리"라며 "앞으로도 영화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예술인들을 위한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뉴스컬처(www.newsculture.press)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2,515 / 1 페이지
번호
제목/내용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