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유지태, 동료 배우 응원 나서…사비로 독립영화 상영회 개최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슈어맨스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16500043506313.jpg

배우 유지태가 또 한 번 동료 배우들에게 응원을 전한다.


15일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유지태가 오는25일 인디스페이스에서 '유지태와 함께 독립영화 보기' 16번째 상영회를 연다고 알렸다.


배우 유지태. 사진=BH엔터테인먼트

유지태는 평소 독립영화와 독립예술영화관의 저변확대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지난달에는 서울아트시네마 재개관 리모델링 후원에 참여했으며, 2012년부터 꾸준히 인디스페이스 좌석 구매 및 관객 초대로 독립영화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몸소 실천해왔다.


이번에 진행하는 '유지태와 함께 독립영화 보기'상영회는 영화 '역할들'(감독 연송하)가 스크린에 오른다.
연극 배우 네 명의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는배우들만의 이야기가 아닌 누구나 살면서 하게 되는 다양한 역할들에 대한 영화로 모든 관객들의 공감을 자아내는 작품이다.
특히 촬영부터 편집까지 모두 연극 배우들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영화와 동료 배우들에게 힘을 보태고자 인디스페이스에서 또 한 번 특별한 상영회를 열게 된 유지태는 티켓 100장을 직접 구매해 관객들을 초대할 예정이다.
상영 전,유지태의 무대인사가 진행되며 상영 후에는 감독과 배우가 함께하는 인디토크(GV)가 이어진다.
독립영화를 응원하는 유지태의 행보는 독립영화 관객,극장 모두에게 듬직한 지원군이 되어주고 있다.


한편,유지태는 넷플릭스 시리즈'종이의 집:공동경제구역'의 상반기 공개를 앞두고 있다.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뉴스컬처(www.newsculture.press)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2,515 / 1 페이지
번호
제목/내용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