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걸크러쉬 제시&모니카, Mnet '너목보 9' 음악 추리 참여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슈어맨스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16446357349754.jpg


[스포츠서울 | 이웅희기자] 걸크러쉬 제시와 모나카가 대반전 음악 추리를 펼친다.
12일 방송하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9(이하 ‘너목보9’)’ 3회에는 가요계와 댄스계를 대표하는 쎈 언니 제시와 모니카가 초대 스타로 등장, 음치 색출에 나선다.
출중한 실력과 좌중을 휘어잡는 카리스마로 걸크러쉬 면모를 보여주는 제시와 모니카는 각자의 개성만큼이나 서로 다른 추리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시즌3에 이어 두 번째로 ‘너목보9’를 찾은 제시는 “한 번 해봐서 (누가 음치인지) 조금 보인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하지만, 지난 시즌과는 달라진 추리 방식과 더욱 막강해진 미스터리 싱어들의 연기력에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음치수사대의 자리까지 침범하는 등 선을 넘는 돌발 행동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궁금함을 참지 못하는 제시와는 달리 모니카는 대쪽 같은 카리스마로 중심을 잡으며 추리를 이어간다.
카리스마만큼 날카로운 눈썰미와 신중한 추리로 모니카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미스터리 싱어들 사이에서 실력자를 찾아낼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각자의 스타일대로 추리를 이어가는 두 사람은 과연 합심해서 실력자 찾기에 성공할 수 있을지, 혼돈에 빠진 추리 결과는 12일(토) 방송하는 ‘너목보9’ 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너목보9’은 매주 토요일 밤 10시 40분,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iaspire@sportsseoul.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스포츠서울(www.sportsseoul.com)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2,515 / 1 페이지
번호
제목/내용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