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경제뉴스

유니크 네트워크, RMRK와 파트너십 체결…차세대 NFT 기술 공개 눈길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슈어맨스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16234036438668.jpg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서브스트라스트를 기반으로 하는 셸로브릭과 쿠사마 기반의 카나리아가 결합돼 다양한 기능을 구성하고 진화할 수 있는 첫 번째 크로스 체인 NFT가 출시돼 눈길을 끈다.



지난 10일, 폴카닷의 첫 번째 NFT 체인인 유니크 네트워크는 RMRK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이를 통해 블록체인 생태계 전반에 걸쳐 NFT 토큰의 기능을 확장했다고 전했다.
더욱 넓은 메타버스에 대한 유틸리티와 유용성, 기능성을 확장해 서로 다른 블록체인 간의 첫 번째 NFT 크로스 프로젝트를 보여준다.




유니크 네트워크는 RMRK의 첫 번째 NFT 컬렉션인 카나리아 협력을 바탕으로 NFT세계를 넓혀가고 있다.
각 NFT는 성장 및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고유의 카나리아 알에서 시작돼 주변 플랫폼과 더불어 진화한다.
카나리아는 영구적인 플랫폼 혜택을 포함해 RMRK 토큰을 에어 드랍하는 권한을 부여한다.



유니크 네트워크를 투자한 한강 벤처스는 "RMRK의 파트너십은 유니크 네트워크의 NFT가 단순히 사용자의 지갑 속에서 먼지만 쌓이는 것이 아닌, 카나리아를 통해 인간의 표현을 미래의 다음 단계로 가져가도록 하기 위함이다”라고 설명했다.



카나리아 알을 구입하는 기존 셀로브릭 보유자들은 셸로브릭과 알에서 부화하는 카나리아에 장착 가능한 전설 NFT를 요청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와 진화 그리고 성장도 가능하며, 미래의 NFT 프로젝트에 자동으로 적용된다.
이번 파트너십은 ERC721 및 ERC1155 표준을 넘어선 것으로, 폴카닷 및 쿠사마 체인의 사용성과 확장성을 확대하고 강화한다.





sjsj1129@sportsseoul.co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6,362 / 1 페이지
번호
제목/내용

공지사항


알림 0